Total : 305, 1 / 21 pages
이 름   
노준환 2013-12-12 11:46:11
제 목    일본 선교의 필요성 1



12월12일(수) 예성과 일본성결교단(호리네스)와 선교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성결의시작은1907년 일본에서 동경성서학원에서공부한  정빈,김상준목사를 통해서 한국에 성결교회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한국 성결교단은 일본성결교단과의 깊은 관계속에 이루어진 교단입니다.
그러나 한가지 안타까운일은 100년의 역사를 가진 예성교단이 일본 성결교단과 깊은 교류없이 지냈다는 사실 입니다.
그러나  2013년 12월12일을 통해서 성결의 정체성과 정빈,김상준목사를 통해 전파되었던
성결의 은혜를 다시 일본에 전할수 있는 문이 열리게 된것입니다.
일본에  예성 선교사들을 통해서 성결의 새로운 조명과복음의능력을 일본땅에 전해 새로운 일본,믿음의 일본,구원의 일본,부흥의 일본을 만들기 위해 예성과 함께협력 할수 있는 선교의 장이 열렸다는 것입니다.
나는 다시한번 일본 선교의 중요성을  나누려고 합니다.
그래서 일본선교는 우리가 품지 않으면 안되는 이유들을 말하려고 합니다.

일본을 통한 과거의 아픔과 상처가 있기 때문입니다.

한일관계는 밝은 미래로 가야 하는데 과거의 역사의 짐때문에 후퇴하고 있습니다.
한류붐을 통해서 한일관계는 아주 좋은 관계를 맺었습니다.그러나 지금은 매주 일본코리안타운(신오오쿠보)에서 우익을 통한 데모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한국인들은 일본을 떠나라는 과격한 시위를 하고 있습니다.여론조사에의하면 한국을 싫어하는 사람들이60%을 넘고 있는 실정입니다.
3.11일 통해 많은 한국인들이 일본을 떠났고 연일 데모로 일본에 사는 한국인들의 생활이 어려움에 처했습니다. 그것때문에 한국인 선교사들과 교회는 역시 많은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일본선교사들에게 더많은  인내가 요구하고 있지만 한국 선교사들은 지금 지친것보다 탈진한 상태입니다. 한국교회역시 일본과의 과거의 짐속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일본을 향한 무관심이 계속되고 있습니다.한국이 가장 적대 하는 나라는 유일 하게 가장 가까운 나라인 일본뿐일 것입니다.
예수님은 인간의 몸을 입고 죄악 이 세상에 오셨습니다. 하나님과 원수된 우리들을
구원해서 하나님의 자녀로 만들기 위해서 십자가에 죽으시고 부활 하셨습니다.
예수님이 이땅에  오셨지만 받아 주는 사람이없고 천대와조롱,무시.모멸하는 이땅에서
용서하시고 복음을 전하셨습니다.
복음은 좋은 이웃,받아주는 이웃에게만 전하는 것이 아니라 받아주지않는 곳,핍박하는곳에 복음을 전할때,복음의 능력이 역사 합니다.
일본은 우리들을 좋아하지 않고.환영하지않습니다.그러기에 일본에 예수님의 사랑의 복음을 전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민족만이 일본을 용서할수 있는 나라입니다.
일본에게 상처를 받았기에 상처받은 우리가 일본을 치료할수 있습니다.
이것이 예수님의 고난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렘10:19슬프다 내 상처여 내가 중상을 당하였도다 그러나 내가 말하노라 이는 참으로 나의 고난이라 내가 참아야 하리로다
우리는 상처받은 나라 일본을 복음으로 치유해야 합니다.복음의 능력과사랑으로 선교의 불모지인 일본을 성령의 불로 새롭게 만들어야 할  책임은 한국교회가 갖고 있습니다.







  윗   글   기독교 인구 ‘22억’…세계 인구의 1/3 노준환  
  아랫글   선교홈페이지가 10년째이군요. 이원섭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su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