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 37, 1 / 3 pages
이 름   
노준환 2013-11-14 17:39:41
제 목    새로운 출발 기도 부탁합니다



10년간 개척한 이가페교회를  새롭게 출발합니다.
한국성도들의 헌신적인 봉사로 10년간 한국어 예배를  드렸습니다.
그런데 10년이 되는 올해 많은 이변들이 생겼습니다. 먼저 한국성도들이 한국으로 돌아가는 일들부터 시작해서 가장 많이 헌신하던 분들이 여러가지 이유로 교회를 쉬겠다고 하고
거리가 멀어서 교회를 가까운 교회로 옮기겠다고 하고 더 신앙적으로 많은 은혜를 받겠다고 교회를 떠나고 그러다보니 한국어 예배를 드리는 것이 힘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기도하던 중 쯔쿠이교회같이 일본어 중심으로 예배를 드리려고 결심을 했습니다.
4층에서 3층으로 이전하고 10월부터 새로운 출발을 시작했습니다. 교회는 작이지고 성도역시 일본성도 밖에 없는 형편입니다.
어떻게 보면 상당히 쓸쓸한 마음도 들고 앞으로 교회가 어떻게 될지도 모르는 불안한 마음도 있습니다. 교회역시 경제적으로 많은 타격을 받기에 매달 교회월세도 걱정되고 생활비등 많은 것들이 마음을 복잡하게 합니다.
왜!라는 말이 나오지만 이것역시 하나님이 주신는 깊은 뜻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진정한 제2의 일본선교가 시작되는 것이 아닐까하는 기대감과 희망을을 갖어 봅니다. 아내역시 오직 예수만 바라보는 기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나역시 이번에는 주님이 어떤 기적을 보여주실까 하면서 지금의 상황을 순종합니다.
기도 부탁합니다.
일본영혼을 구원이 되도록
기적이 있도록
경제적으로 충당되도록

사43:18너희는 이전 일을 기억하지 말며 옛적 일을 생각하지 말라
사43:19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정녕히 내가 광야에 길과 사막에 강을 내리니



  윗   글   성대폴립수술 노준환  
  아랫글   새로운 선교의 비전 (With.M) [1] 노준환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suby